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톡 메세지 삭제

by ritwo 2022. 5. 3.
728x90
반응형

누구나 한 번 쯤은 있을 법한 일이지만 막상 내가 겪으면 진짜 황당하고 식은땀 나는 상황이 되지요ㅠㅠ

너무 당황한 나머지 서두르지 않고 시간을 보내면 큰 일입니다. 왜냐하면요

1. 5분안에 삭제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 여겨집니다)
5분안에 삭제하지 않으면 상대방 카톡에서 모두 삭제되지 않고 나의 카톡에서만 삭제 된다는 사실 입니다.

2. 삭제하고 싶은 메세지를 꼬옥 누릅니다 그리고 뜨는 창에서 삭제를 누릅니다. 그러면 모두 삭제와 나의 창에서만 삭제가 뜹니다.
원하시는 사항을 누르시면 끝이지요~~^^

3.단톡상대 중 편한 상대가 있다면 더블체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정말로 삭제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지요~


5분안에 삭제하지 않으면 모두삭제가 안된다는 것을 모르던 저는 정말 모든 검색을 찾아 헤매며 어떻게든 삭제 하려 애썼지만 소용이 없었지요 ㅠㅠ

혹시 실수 하시더라도 바로 수정하시는 안도를 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 남겨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