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탄 세탁배달앱

by ritwo 2022. 1. 24.
728x90
반응형

이런 일이 생기네요. 아파트 단지 내 잘 이용하던 세탁소가 갑자기 문을 닫게 되었답니다. ㅠㅠ 아주머니와 친했드랬는데요. 관리비가 너무 비싸서 유지하시기 어려워지셨다면서요. 저는 와이셔츠 다리는 것이 그리 쉽지가 않아서 남편 옷만 맡기는 수준이었거든요. 그래서 어찌해야 하는 고민이 시작 되었답니다. 근처 세탁소를 검색하니 족히 10분 정도는 걸어서 맡기고 찾고를 해야 할 거 같았고 세탁물이 무거울 경우 엄두가 나지 않은 상황이었지요. 그러던 중 배달앱이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떠오르면 폭풍 검색에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얼마나 기뻤게요 ㅎㅎ"

 

1. 우선 'Play 스토어'에서 '미미마켓'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요런 핑크핑크한 모습이랍니다. 날도 추운데 무거운 세탁물이든 아니든 배송해주는 서비스 너무 감사한 거 같아요^^

 

 

2. 동네 설정

맨 윗부분 동네설정을 하시면 우리 동네 유용한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세탁 앱 검색하다 엄청난 이득 되는 앱을 발견한 마음이더라고요. 저는 오늘의 목적으로 돌아와서 ㅎㅎ 자꾸 다른 길로 가네요 ㅎㅎ. '세탁'이라는 곳을 클릭해보세요.

 

3. 신데렐라 세탁 이용방법

어디에다 세탁 내용 수량 입력하는지 몰라 엄청 여러 번 둘러본 앱 사용 잘 못하는 1인입니다. ㅠㅠ 그래서 자세히 알려드려요. 위에 보이는  목록 없는 상품 주문하기를 누르시면요. 적을 수 있는 텍스트가 떠요. 그 안에 기입하시면 되어요. 예를 들어 와이셔츠 2장 , 양복 한 벌 이렇게요. 그리고 장바구니 담기를 누루고  차례대로 따라가시면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 저도 했으니까요. ㅎㅎ

결제는 세탁소에서 결제 영수증이 문자로 오게 되면 확인하시고   ( 카드/계좌이체로 ) 모두 가능하답니다. 

 

4. 세탁물 준비 

신청하신 세탁물을 쇼핑백, 박스, 봉투에 담아 문 앞에 두세요. 그러면 기사님이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순차적으로 수거해 가신다고 하네요.  수거는 화, 수, 목, 금 가능하고요. 오후 10시 이전까지 신청하면 익일 수거 가능하다고 합니다.

 

5. 세탁 가능지역 

저는 사실 이 정보가 가장 중요했는데요. 만약 수거 지역이 아니면 편리한 이 앱이 무슨 소용인가요?

병점이랑, 동탄 1, 동탄 2 지역이 가능한 거 같아요. 지금은 그런데 점차 지역이 확대되지 않을까요? 주문하시기 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탁 픽업과 배달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  좋은 정보 처음 신규 고객에게 50% 할인되니 처음에 많이 세탁 맡기시는 것이 좋겠지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