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등 방학 간편 간식(냉동)

by ritwo 2022. 2. 10.
728x90
반응형

겨울방학이 되고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 간식을 많이 찾는거 겉아요~ 그래서 제가 많이 주는 간단한 간식 올립니다. 내맘대로 순위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1. 헤쉬브라운

간단하게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먹는 사람은  맛있어서 좋고 해주는 사람은 간편해서 좋고 그러네요^^
(제가 가진 에어프라이어로는 15분정도 해동해주었네요~^^) 은근 맛있어서 저도 같이 먹는 간식이 되었네요 ㅠㅠ(저는 간식먹으면 안되는데 ....)

2. 눈꽃 딸기 샤베트 ( 자연드림)

아이가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겨울인데도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어요. 그래서 고민 끝에 그나마 좋은 것으로 먹여보자는 맘으로 찾아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자연드림꺼라 안심하고 준답니다. 아이도 좋아하고요^^(한살림, 자연드림 이런쪽 간식은 시중의 것보다 자극적이지 않아 꺼리는데 이것은 너무 좋아해요^^)

딸기는 새콤하고 우유는 달콤해서 맛있다고 하네요^^

3. 미니 핫도그 (자연드림)

우선 핫도그도 좋아하는데요 크기가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튀김이 많지 않아 집에서 먹기 딱좋은 느낌이에요^^


어른도 아이도 부담없이 즐기는 간식이네요~

여기까지는 제가 이번 방학동안 아이에게 제공했던 간식들이랍니다^^ 더 많이 있는데요. 또 포스팅 올릴게요~ 작은 도움되시길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뭐를 줘야하나 하고 고민하시는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집콕시대에 좀더 편하게 양육해요~~^^

반응형

댓글